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더작

close ope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 고객센터

          • 1855-3412
          • 전화주문 가능
          • 월~목 09:30 ~ 18:30
          • 09:30 ~ 16:30
          • 점심 12:2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 무통장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003-229147
          • 예금주 : (주)트래디스바이오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제목
          [적립금] 적립금은 사용기준이 따로 있나요?   
          • 적립금 사용시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의 제한은 없으며, 최소 5,000원 이상 부터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적립금은 얼마인가요?   
          • 구매하신 상품의 금액에서 3% 자동적립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주문하신 경우, 가입하신 아이디를 말씀해주시면 적립해드립니다.)
          [배송] 배송방법   
          • 배송방법: 택배
            배송지역: 전국지역
            배송비용: 2.500원
            배송기간: 1일 ~ 4일
            배송안내: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주문 취소 시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시일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당일 결제 후 주문 취소는 즉시 가능합니다. 그러나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를 경우 카드사에 따라 4~7일이 소요됩니다.(정확한 시일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무이자 행사카드인데 일반할부라고 나와요?   
          • 공지된 카드로 결제하셨다면 무이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가상계좌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제품 주문 후 최대 일주일 이내에 입금해주시면 되고, 이후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무통장 입금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주문서 작성 후 48시간 이내 미 입금시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48시간이 지나고 입금하였거나 입금자가 주문자명과 상이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
          [회원]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네,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 주문시에는 카드결제, 무통장 입금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회원]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 한번 가입해주신 ID는 변경이 불가하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 수정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 새로 회원가입을 하니 이미 회원에 가입되었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해주세요.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ID 및 비밀번호 분실시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 ID 및 비밀번호 찾기란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 네,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구매시에 적립금 지급 및 서비스?할인 이벤트 소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 회원탈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회원]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 회원이 되신 분들은 구매금액의 3%를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추후 진행될 각종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은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직접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저희 고객상담실로 문의해 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
          [제품] 아이들도 섭취 가능한가요?   
          • 제품 구성 성분에 대한 특이체질이 아니라면 남녀노소 모두 섭취 가능합니다.
          [제품] 가격이 타사보다 비싼 이유가 있나요 ?   
          • 유효성분을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타사에는 없는 제조과정이 추가 되었으며 (동결건조, 초미세 분말) 유기농 원료,
            유기가공인증업체에서만 제품 제조하기 때문에 제조단가가 타사보다 높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